ABOUT


The BRAND

Brand Slogan

“당신의 여정에 안전함과 스타일을 착용하세요”라는 뜻으로 ‘wearing (모자를 쓰고 착용할 때 쓰는 단어) a helmet’이 아닌 ‘wearing safety and syles’라는 나인오투랩만의 핵심가치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당신의 모든 이동을 ‘여행/여정=journey’로 표현하여 감성적 가치를 함께 전달하고자 합니다.

Brand Story

최근 자기 관리와 친환경 문제에 관심 있는 현대인들이 많아지며 사용자가 급증한 이동 수단은

 바로 전동 킥보드, 자전거와 같은 퍼스널 모빌리티입니다. 


 하지만 이동하는 모든 사람들이 헬멧을 쓰고 있지는 않습니다. 


 가까운 거리를 잠시 이동한다는 안일한 마음에서 비롯될 수도 있겠지만, 

 머리가 눌려 스타일이 망가진다는 이유로, 또는 오늘 입은 옷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헬멧 착용을 꺼려 하는 사용자가 있기도 합니다. 


902s의 패션 헬멧은 평상복에 적합하고 착용이 가벼우며 스타일까지 고려한 

 사용자를 위한 패션 어반 헬멧을 개발합니다. 

나아가, 이동의 편의성을 증대시키는 핸즈프리 제품을 통해

헬멧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신규 사업을 진행 중이며, 

 국내와 동남아를 넘어 유럽,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여 

스타일리시한 안전한 라이딩을 지향하는  글로벌 대표 리더로서 자리매김하고자 합니다. 


 '당신의 여정에 안전함과 스타일을 착용하세요.’ 

 Wearing safety and styles along your journey

Brand Identity (BI)

902S의 브랜드 의미는 "90"은 go의 모양이고 "2"는 to 라는 것입니다. "S"는 Safety and Styles를 의미하여, "Go to Safe & Style"을 의미합니다.


CORPORATE IDENTITY (CI)

902lab은 디자인과 UI/UX에 차별화를 가지는 새로운 컨셉의 제품을 만들어 시장에 선보이는 작업을 하고자 합니다. 

첫번째 프로젝트로 패션헬멧을 개발하였고 이후에도 계속되는 작업으로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생각하고 이를 해결하는 제품을 만들고자 합니다.


1st Project  - Helmet(Persona & Armour)

자전거 헬멧은 수십 년 동안 디자인이 바뀌지 않았으며 꾸준히 전통적인 형태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제품이 좀 더 편안하고 디자인이 좋은지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전자 퀵보드 사용자 및 자전거 사용자를 위한 일반 캡 형태의 헬멧 캡을 개발했으며, 최근에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빨리 타지 않고 머리카락이 엉키는 것을 걱정하기 때문에 헬멧을 쓰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제품은 일반 모자를 착용 한 후 쉽게 결합하여 스타일과 안전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인증 된 헬멧입니다. 

최근에는 환경 문제와 건강으로 인해 자전거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전자 스쿠터 공유 서비스는 증가하고 있지만 안전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편안하고 사용하기 쉬운 헬멧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자전거와 전자 스쿠터를 조금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사용하고 싶어합니다.

모험가를 위한 안전하고 스타일리시한 헬멧, 페르소나(PERSONA) 

902s는 모든 사람이 자신만의 특별한 모험을 살아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단순히 안전한 모자가 아니라, 자신의 모험가 정신과 열정을 표현할 수 있는 도구로서의 가치를 발견하길 원합니다.


더 나은 안전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더들을 위한 헬멧, 아머(ARMOUR) 

안전은 확실히 지키면서도 무거움 없는 자유로운 라이딩이 가능한 세상 추구합니다. 

 라이딩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상의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혁신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 경험을 전하고자 합니다.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등록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밴드
floating-button-img